웨스트가 단일 회사명하에 두가지 UC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부터 인터콜과 웨스트 아이피 커뮤니케이션이 “웨스트”로서 운용됩니다

싱가폴, 2016년 10월 3일 – 기술 집약적 회의 서비스 공급 선두주자인 웨스트 코퍼레이션은 인터콜과 웨스트 아이피 커뮤니케이션의 서비스와 솔루션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웨스트”라는 회사명 하에 통합된 새 브랜드로 선보여지게 될 것이라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 브랜드 통합은 즉시 시행될 것이다.

인터콜은 2003년 웨스트로 합병된 이후 세계 최대 회의 및 협업 서비스 공급자로 성장하였습니다. 웨스트 아이피 커뮤니케이션, 이전 회사명 스무스스톤 아이피 커뮤니케이션은 2011년 웨스트에 합병되었고 완전한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어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하였습니다. 향후 이 제품과 서비스들은 웨스트 UC 서비스의 제품군으로서 제공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웨스트 유씨 수석 이사인 Shaun Wormald는 “이 통합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있는 기업들의 디지털 변환 및 디지털화 의제를 즉시 해결하는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는 하나의 전문 협력 조직을 생성했다”고 전했습니다.

웨스트는 확장 가능하고 유연해진 통합 회의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시장 선도 시스템, 프로세스 및 서비스를 결합합니다. 유씨 서비스는 관리 및 클라우드 음성 서비스, 회의 및 협업, 디지털 미디어 서비스 및 토대 네트워크 서비스 등의 통합된 커뮤니케이션 스펙트럼을 넓히는 4개의 상호 보완적 요소에 주력할 것입니다. 이 서비스들은 조직들이 인력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고 협업, 비즈니스 속도 및 민첩성 개선, 제품 변형을 장려할 수 있도록 합니다.

Wormald 수석 이사는, “웨스트는 인터콜과 웨스트 아이피 커뮤니케이션의 포트폴리오를 웨스트라는 회사명 하에 통합하여 현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행해지고 있는 조직적 변화와 시장 속도에 발맞춰 생존하기 위해 요구되는 디지털 변환 과제들에 도전하고자 하는 조직들을 위한 필수적인 회의 솔루션과 세계적 수준의 전문지식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로 자리 잡았다.” 고 말했습니다. “웨스트는 최고 수준의 컨설팅, 제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여 매우 다양한 지역에 걸친 모든 규모의 조직들이 가장 시급한 비즈니스 및 커뮤니케이션 문제들을 파악하고 그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유씨 서비스의 새로운 웹사이트, www.WestUC.com은 통합된 회의 및 협업, 디지털 미디어, 음성 관리 및 네트워크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선보입니다.

웨스트 코퍼레이션에 대하여
웨스트 코퍼레이션은 회의와 네트워크망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서비스 공급자입니다. 웨스트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안전 서비스 , 자동 알림, 통신 서비스 및 전문 에이전트 서비스와 같은 상호 서비스 등을 포함하는 서비스들로 필수적인 기업 커뮤니케이션을 관리 또는 지원할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지난 25년간, 웨스트는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텔레커뮤니케이션, 상품 판매, 금융 서비스, 공공 안전, 기술 및 의료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웨스트는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아시아 태평양, 및 라틴 아메리카에 걸친 글로벌 회사들을 지원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웨스트 코퍼레이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west.com을 방문하십시오.

유씨 서비스와 인터콜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westUC.com을 방문하십시오.